내취향 맛집

<파주 탄현면 치킨 맛집> 더치페이 옛날치킨 스타일(내돈내산 솔직리뷰)

빠삐옹 2022. 9. 25. 22:08
반응형

요즘 치킨 브랜드들이 너무나도 많아요..

길 가다보면 저런 치킨집도 있었나??? 아니면 어 여기 치킨집 있었는데..??? 

오늘 제가 리뷰할 치킨은 흐음... 뭐랄까..? 와 엄청 맛있다!! 이런 느낌이 아니에요.

어렸을 때 먹던 치킨집 기억하시나요?

요즘 치킨들은 뭐를 많이 뿌리고 첨가하고 그러잖아요. 정말 어렸을 때 먹던 치킨 맛입니다.

 

더치페이 치킨집 위치를 보시면 한적한 동네입니다.. 해가 떨어지면 어둑어둑 해지는 동네이지요. 

파주에 많이 찾으시는 관광지인 헤이리 마을에서 차로 10분 안쪽 거리입니다. 시간은 얼마 안 걸리는데 시골입니다.. 그냥 시골..

사실 여기가 제가 태어나고 자란 동네입니다. 지금은 결혼을 하고 시내??로 나와 살고 있습니다. 하지만 가까워서 주말에 부모님 댁에 아주아주 자주 간답니다. 그럴 때 종종 시켜먹지요.

결혼 전에는 동네 친구들과 아주아주..ㅋㅋ 가서 술을 자주 먹었지요. 여기 사장님도 학연지연 동네 선배님이십니다.

 

서론이 너무 길었습니다. 근데 여기 정말.. 요즘 치킨과는 감성을 주는? 느낌을 주는? 맛집입니다.

제 와이프가 서울 사람인데.. 여기 정말 좋아합니다.

와이프가 특히!! 좋아하는 메뉴는 불닭입니다. 제가 오늘 먹을 때는 불닭을 안 시켜서 사진을 못 찍었는데.. 여하튼 맛나요.

 

제가 오늘 먹은 메뉴는 <양념 반, 후라이드 반 / 똥집튀김>

 

오늘은 어머니랑 저랑만 있어서.. 한 마리만 시켰지만 아버지나 와이프만 있었어도.. 불닭 한마리 더 시켰을 거예요..

아쉽지만.. 예전에는 1인 1 닭 했는데.. 요즘은 안되더라고요..

양념반, 후라이드반

사실.. 사진 찍기 전에 저도 모르게 먼저 젓가락이..........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이거.. 똥집 튀김.. 진짜 제가 엄청 좋아합니다.. 개JMT...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

똥집튀김

 

아 그리고.. 그거 아시죠. 양배추 샐러드 집에서 해서 먹는 건... 이 맛이 안 나요ㅋㅋㅋ

이거 치킨 1마리당 1개씩 주시거든요. 저희 와이프는 이거 하나 더 서비스로 요청드려요 ㅋㅋㅋ 엄청 좋아함....

양배추 샐러드

 

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.. 아쉽게도 오늘은 불닭을 안 시켜 먹어서.. 다음에 먹으면 사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아래 위치 링크해드렸습니다.

 

 

반응형